barbar

QUICK ICONS

  • 공지사항
  • 문의하기
  • 상품후기
  • 포토후기
  • 고객센터
  • 이벤트
  • 등급안내
  • 배송조회
  • 마이쇼핑
  • 주문조회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최근본상품
  • 적립금
  • 예치금
  • 쿠폰관리
  • 내게시물
  • 나의댓글
  • 상품검색
  • 좋아요

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[교환문의] 제품이 파손됬습니다.
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9-05-07 17:32:56

조회 8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Q. 제품이 파손되었습니다.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
A. 수령한 제품의 파손 및 오배송된 상품은 맞교환 가능합니다.

     제품 수령 후 7일이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절차에 따라 교환 가능하며, 택배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.


     아래 절차에 따라 신청 해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






  * 제품의 상태를 파악하기 위한 절차로 꼭 제품포장 하기 전 사진촬영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  * 택배로 진행하는 교환절차로 박스로 포장을 해주셔야 가능합니다.

  * 제품의 하자 및 파손외의 교환건은 구매고객이 직접 택배로 접수하셔서 보내주셔야 하며, 택배비 또한 고객님 부담 입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